KangMed ™ 뉴스

과일 및 야채 분말식품 가공 원료뉴스

천연 과일 및 야채 분말은 식품 재료 제조업체 KangMed에서 나옵니다.

과일과 채소의 가공 방법

  • 클릭: 1082
  • 날짜: 3/28/2018 2:19:38 PM

과일 및 야채 분말 가공 방법



과일 및 야채 분말의 생산은 일반적으로 청과물의 원료에 의해 건조되고 탈수 된 다음 추가로 분쇄됩니다. 식물성 건조 방법은 열풍 건조, 동결 진공 건조, 진공 크게 보존, 과일과 야채 영양소, 맛과 색하에 동결 건조 후자 때문이다. 식물성 분말은 균질화, 박동에 의해 수행 될 수 있고 그 다음 이루어질 분무 건조하지만, 이러한 과정은 낮은 원료 사용량, 높은 생산 비용과 더 적은 사용이다. 과일과 야채 분말 몇 주로 호박 분말, 토마토 분말, 마늘 분말, 양파 분말의 종류를 기존하지만, 분말 입자는 사용하기에 너무 큰 불편하고, 온도를 밀링하는 것은 너무 높은 재료, 제품의 파괴 영양 성분, 색깔 및 풍미, 및 점화 된 냄새조차.


현재 시장에 나와있는 여러 과일 및 야채 분말은 기본적으로 거친 가공 분말 및 분무 건조 가루입니다. 하나는 식물의 기본 생체 조직으로부터 멀리 - 분쇄 및 섬유 다발로 세포 분획을 깨고, 식품 효과적으로 석출 영양소 흡수 될 수없는 2 개의 처리, 색상, 냄새 후 영양소가 높은 야채 분말 손실 맛의 차이가 크고 많은 잔류 물이 남아 있습니다. 과일과 사용이 작은뿐만 아니라 큰 입자, 불편뿐만 아니라 야채 분말의 전통 품종, 온도가 너무 높은 밀링되는 재료, 영양, 색과 맛의 제품을 파괴, 심지어는 코크스 연소 맛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과일 및 야채 분말을 처리하는 건조 기술은 주로 열풍 건조, 분무 건조, 전자 레인지 동결 건조, 진공 동결 건조 및 초 미세 연삭 기술을 포함합니다.


따라서 청과물 분말의 가공은 초 미세 분말 화 방향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과일과 채소를 건조시키고, 초미립자가 발생할 좋은 물리적, 화학적 변화하는 표면 영역과 작은 크기 효과를 갖는 보낸 후, 초 미세 분쇄 후, 마이크론의 입자 크기를 달성 할 수있는 기술을 연마 식품 초미립자는 식품 가공 산업은 새로운 접근법은 전통적인 프로세스의 개선과 신제품 개발에 큰 자극을 줄 것입니다. 식품 등은 소형화 후에 강한 표면 흡착력 및 친 화성을 가지므로 소화 및 소화를 촉진하는 우수한 고체 성, 분 산성 및 용해도를 갖습니다. 과일과 채소를 말린 다음 초미 분쇄하면 입자는 미크론 크기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초미립자 때문에 상당한 이점을 갖는 첫째, 식물성 분말 분산액, 용해도, 흡착 등의 물성이 친 화성을 향상시키기 위해,보다 편리하게 사용하기 위해 상기 제 영양분을 소화하기 쉽고,보다 맛 좋은, 세 번째는 과일과 야채의 사용의 전체 효과를 달성하기 위해, 과일과 야채의식이 섬유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기능성 식품의 다양한에 과일 가죽 핵 및 기타 초 미세 함께 분쇄, 배합 및 추가 될 수 처리, 새로운 재료, 향상된 자원 활용의 개발, 오늘날의 식품 가공 산업에서 "효율적이고 높은 품질과 환경 보호"의 발전 방향을 준수합니다.


프리미엄 유기농 비트 쥬스 파우더 4% 질산염
신상품 - 유기농 비트 주스 분말 4% 질산염
FruiVeg® 미리 혼합된 과일과 채소 분말
추천상품 - FruiVeg® 미리 혼합된 과일 및 야채 분말

관련 상품

  • 혼합 야채 분말

    혼합 야채 분말

    KangMed의 벌크 혼합 야채 분말 은 화학 향료, 색소 및 기타 첨가제가 없는 천연 원료이며 고품질 식품 가공 원료입니다.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