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ngMed ™ 뉴스

과일 및 야채 분말식품 가공 원료뉴스

천연 과일 및 야채 분말은 식품 재료 제조업체 KangMed에서 나옵니다.

셀러리의 효능과 영양가

  • 클릭: 826
  • 날짜: 4/20/2020 2:53:00 PM

셀러리 효능

셀러리의 가장 잘 알려진 효과는 혈압을 낮추는 것입니다. 재료 수명이 길면 고혈압의 위험이 높아지며 많은 사람들이 일상 생활에서 더 많은 셀러리를 섭취하여 혈압을 낮추게됩니다. 셀러리는 혈압을 낮추는 것 외에도 다른 영향을 미칩니다.

  1. 혈압을 낮추기위한 Pinggan
    샐러리의 주요 간 자오선 임상 의학에 따르면 샐러리의 야채에는 산성 항 고혈압 성분이 포함되어있어 1 차, 임신 및 폐경기 고혈압에 대한 예방 효과가 좋습니다.
  2. 항암 및 항암
    셀러리는 섬유질이 많은 음식으로 장 소화를 통해 리그닌 또는 장 지방 물질을 생성합니다.이 물질은 항산화 물질이며, 고농도에서는 장내 박테리아가 생성하는 발암 물질을 억제 할 수 있습니다. 대장 암을 예방하십시오.
  3. 차분하고 마음을 진정 시키십시오
    셀러리는 동물에게 진정 효과가 있으며 몸을 진정시키고 과민성을 제거하는 알칼리성 성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4. 영양과 영양 부족
    셀러리는 많은 양의 철분을 함유하고있어 여성의 월경 혈액 손실을 보충하고 눈을 밝게 보이게하고 머리카락을 검게하며 창백하고 건조한 피부를 피하고 칙칙한 안색을 피할 수 있습니다.
  5. 열을 제거하고 해독
    셀러리는 주 간이며, 과도한 간 화재, 거친 피부, 잦은 불면증 및 두통이있는 사람들은 증상을 완화하기 위해 셀러리를 먹을 수 있습니다. 건조한 기후의 봄에 사람들은 건조하고 헐떡 거립니다. 그리고 셀러리를 먹는 것은 종종 열을 제거하고 해독하고 질병을 없애고 몸을 강화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6. 위를 깨우다
    셀러리는 섬유질이 많은 음식으로 위장의 소화와 제거 속도를 높인 다음 셀러리의 이뇨 기능을 통해 소변을 통해 알코올이 배설됩니다.
  7. 건선 예방
    셀러리에는 혈관 평활근을 이완시켜 혈압과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물질이 있습니다. 셀러리는 건선을 예방하기 위해 건선을 포함합니다.

셀러리

셀러리의 영양 가치

우리 모두 알다시피, 야채의 영양가는 매우 높으며 셀러리는 최고입니다. 영양 연구에 따르면, 셀러리에 함유 된 B 비타민은 높은 반면 칼슘, 인, 철 및 미네랄의 함량은 일반 녹색 채소보다 훨씬 높습니다. 구체적으로, 100 그램의 셀러리에서, 단백질 함량은 2.2 그램, 칼슘 함량은 8.5 mg, 인 함량은 61 mg, 철 함량은 8.5 mg이다. 그중에서도 셀러리의 단백질 함량은 일반 과일 및 채소보다 1 배 높고 철분은 토마토의 약 20 배이며 셀러리는 카로틴과 다양한 비타민이 풍부하여 더 많은 셀러리를 섭취하는 것이 건강에 좋습니다.

셀러리는 잎과 줄기에 휘발성 물질이있어 특별한 향기가 나며, 식욕을 돋우고 식욕을 넓힐 수 있으며 스트레스가 많은 직장에 식욕이없는 사무직 근로자에게 적합합니다.

셀러리에 함유 된 야채에는 고혈압 치료와 합병증, 혈관 경화증 및 신경 쇠약 치료에 좋은 보조 효과가있는 산성 항 고혈압 성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셀러리는 많은 양의 철분을 함유하여 월경 중에 ​​잃어버린 철분을 월경 혈액으로 보충 할 수 있으며 창백하고 건조한 피부를 피하고 안색을 피하며 눈이 어둡고 반짝이게합니다.

셀러리 주스는 혈당을 낮추는 효과가 있으며, 종종 일부 셀러리를 먹고, 신체의 요산과 산성 물질을 중화시킬 수 있으며, 당뇨병 환자의 일일 소비에 매우 적합합니다.

프리미엄 유기농 비트 쥬스 파우더 4% 질산염
신상품 - 유기농 비트 주스 분말 4% 질산염
FruiVeg® 미리 혼합된 과일과 채소 분말
추천상품 - FruiVeg® 미리 혼합된 과일 및 야채 분말

관련 상품

  • 셀러리 가루

    셀러리 가루

    KangMed의 벌크 셀러리 가루 은 화학 향료, 색소 및 기타 첨가제가 없는 천연 원료이며 고품질 식품 가공 원료입니다.

  • 유기농 셀러리 파우더

    유기농 셀러리 파우더

    KangMed의 벌크 유기농 셀러리 파우더 은 화학 향료, 색소 및 기타 첨가제가 없는 천연 원료이며 고품질 식품 가공 원료입니다.

  • 탈수 셀러리

    탈수 셀러리

    KangMed의 벌크 탈수 셀러리 은 화학 향료, 색소 및 기타 첨가제가 없는 천연 원료이며 고품질 식품 가공 원료입니다.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