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ngMed ™ 뉴스

과일 및 야채 분말식품 가공 원료뉴스

천연 과일 및 야채 분말은 식품 재료 제조업체 KangMed에서 나옵니다.

바나나 소비와 금기

  • 클릭: 401
  • 날짜: 4/20/2020 1:38:32 PM

바나나는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과일 중 하나이며, 유럽인들은 우울증을 완화시킬 수 있기 때문에 "행복한 과일"이라고 부르며, 바나나는 소녀들에게 체중 감량에 좋은 과일입니다. 바나나는 "지혜의 열매"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석가모니 부처는 바나나를 먹고 지혜를 얻었습니다. 바나나는 영양이 풍부하고 칼로리가 적으며 "지식의 소금"이라고하는 인을 함유하고 있으며 단백질, 설탕, 칼륨, 비타민 A 및 C가 풍부합니다.

바나나

바나나의 영양 가치

  1. 바나나는 수분 함량이 약 70 %이며 탄수화물, 단백질,식이 섬유, 인, 칼륨, 비타민 A 및 비타민 C가 풍부합니다.
  2. 바나나에는 자당, 과당 및 포도당과 함께 세 가지 천연 당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바나나의 먹는 효과

  1. 에너지 보충
    운동 선수는 법원에 가기 전에 바나나를 먹고 싶어합니다. 영양 학적 관점에서, 바나나 설탕은 포도당으로 빠르게 전환 될 수 있으며, 이는 즉시 신체에 흡수되어 빠른 에너지 원입니다.
  2. 위 점막 보호
    바나나는 위산의 자극을 완화하고 위 점막을 보호 할 수 있습니다.
  3. 저혈압
    칼륨은 몸의 나트륨에 억제 효과가 있으며 바나나를 많이 섭취하면 혈압을 낮추고 고혈압 및 심혈관 질환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하루에 두 개의 바나나를 먹으면 효과적으로 혈압을 10 % 줄일 수 있습니다.
  4. 내장을 실행하십시오
    바나나는 수용성 섬유질, 즉 펙틴이 풍부하여 소화를 돕고 위장 기능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5. 수면을 도와줍니다
    바나나는 불면증이나 정서적 스트레스를받는 사람들에게도 효과적이며 바나나에 들어있는 단백질은 아미노산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신경에 진정 효과가 있으므로 잠자리에 들기 전에 바나나를 먹으면 진정 효과가 있습니다.

바나나의 금기를 먹는

  1. 변이 느슨하거나 설사가있는 사람은 너무 많이 먹거나 날 음식을 먹지 말아야하며, 급성 및 만성 신염과 신장 기능 부전이있는 사람은 먹지 않아야합니다.
  2. 오한과 위장이 약한 사람들은 바나나가 위장관에서 천천히 소화되기 때문에 담낭에 좋지 않기 때문에 더 많이 먹어서는 안됩니다
  3. 바나나를 과도하게 섭취하면 미량 원소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4. 금식에 적합하지 않음
프리미엄 유기농 비트 쥬스 파우더 4% 질산염
신상품 - 유기농 비트 주스 분말 4% 질산염
FruiVeg® 미리 혼합된 과일과 채소 분말
추천상품 - FruiVeg® 미리 혼합된 과일 및 야채 분말

관련 상품

  • 바나나 가루

    바나나 가루

    KangMed의 벌크 바나나 가루 은 화학 향료, 색소 및 기타 첨가제가 없는 천연 원료이며 고품질 식품 가공 원료입니다.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