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ngMed ™ 뉴스

과일 및 야채 분말식품 가공 원료뉴스

천연 과일 및 야채 분말은 식품 재료 제조업체 KangMed에서 나옵니다.

딸기를 먹으면 어떤 이점이 있습니까?

  • 클릭: 375
  • 날짜: 4/16/2020 1:18:03 PM

딸기는 영양가가 높습니다

딸기는 영양소가 풍부하고 다양한 활성 성분이 풍부합니다 .100g의 신선한 펄프에는 60mg의 비타민 C가 함유되어있어 사과와 포도보다 높습니다. 펄프에는 설탕, 단백질, 유기산, 펙틴 및 기타 영양소가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딸기에는 비타민 B1, B2, C, PP 및 칼슘, 인, 철, 칼륨, 아연, 크롬 및 기타 필수 미네랄과 미량 원소가 풍부합니다. 딸기는 셀룰로오스, 철, 칼륨, 비타민 C 및 플라보노이드와 같은 필수 성분의 중요한 공급원입니다.

딸기에는 영양분이 풍부하고 과당, 자당, 구연산, 말산, 살리실산, 아미노산 및 칼슘, 인 및 철과 같은 미네랄이 들어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으며 특히 비타민 C 함량이 매우 풍부하며 딸기 100g마다 60mg의 비타민 C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딸기에 함유 된 카로틴은 비타민 A의 합성에 중요한 물질로 눈에 영양을 공급하고 간을 영양 공급하는 기능을합니다. 딸기에는 펙틴과 풍부한식이 섬유가 포함되어있어 소화를 촉진하고 대변을 부드럽게합니다. 딸기의 영양소는 인체에 의해 쉽게 소화되고 흡수되며, 더 많이 섭취하면 감기에 걸리거나 화 내지 않을 수 있으며, 모든 연령대의 건강한 음식입니다.

딸기

딸기를 먹는 방법

딸기를 먹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딸기가 크림이나 신선한 우유와 혼합되면 맛이 좋으며, 씻은 딸기는 크림으로 달게하고 딸기 퓌레로 으깬다. 찐빵과 국수는 훌륭한 음식입니다. 딸기는 주스, 잼, 와인 및 캔으로 가공 할 수도 있습니다.

의료 관점

현대 의학 연구에 따르면 딸기는 위장관과 빈혈에 특정 강장제와 강장제 효과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괴혈병 예방 외에도 딸기는 동맥 경화 및 관상 동맥 심장 질환을 예방하고 치료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딸기의 비타민과 펙틴은 변비를 개선하고 치질, 고혈압 및 고지혈증 치료에 특정한 영향을 미칩니다. 딸기는 아민 물질을 함유하고 있으며 백혈병 및 재생 불량성 빈혈과 같은 혈액 질환에 대한 보조 치료 효과도 있습니다. 딸기는 탄닌산이 풍부한 식물로 신체의 발암 성 화학 물질을 흡수하고 흡수 할 수 있으며 항암 효과가 있습니다.

딸기는 영양가가 높고 비타민 C 함량이 매우 풍부합니다. 과학 연구에 따르면 비타민 C는 세포 사이의 느슨 함이나 긴장을 제거하고 뇌 세포 구조를 튼튼하게하고 피부를 섬세하고 탄력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딸기의 인 함량은 사과의 5 배이며 칼슘 함량은 오리 배와 사과의 3-5 배입니다. 또한 비타민 B1, B2, 카로틴, 리보플라빈, 아미노산, 펙틴 및 미네랄 등을 함유하고 있습니다.이 영양소는 인간의 뼈, 피부 및 신경계의 성장에 좋은 건강 관리 효과를 가지며 노인과 어린이에게 큰 이점이 있습니다 혜택. 가장 중요한 것은 체중 감량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지방을 제거하고 해독하는 데 도움이되는 아스파르트 산이라는 물질이 포함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프리미엄 유기농 비트 쥬스 파우더 4% 질산염
신상품 - 유기농 비트 주스 분말 4% 질산염
FruiVeg® 미리 혼합된 과일과 채소 분말
추천상품 - FruiVeg® 미리 혼합된 과일 및 야채 분말

관련 상품

  • 딸기분말

    딸기분말

    KangMed의 벌크 딸기분말 은 화학 향료, 색소 및 기타 첨가제가 없는 천연 원료이며 고품질 식품 가공 원료입니다.

  • 유기농 딸기분말

    유기농 딸기분말

    KangMed의 벌크 유기농 딸기분말 은 화학 향료, 색소 및 기타 첨가제가 없는 천연 원료이며 고품질 식품 가공 원료입니다.

  • 유기농 딸기 주스 분말

    유기농 딸기 주스 분말

    KangMed의 벌크 유기농 딸기 주스 분말 은 화학 향료, 색소 및 기타 첨가제가 없는 천연 원료이며 고품질 식품 가공 원료입니다.

  • 딸기 주스 분말

    딸기 주스 분말

    KangMed의 벌크 딸기 주스 분말 은 화학 향료, 색소 및 기타 첨가제가 없는 천연 원료이며 고품질 식품 가공 원료입니다.

  • 슬라이스 딸기

    슬라이스 딸기

    KangMed의 벌크 슬라이스 딸기 은 화학 향료, 색소 및 기타 첨가제가 없는 천연 원료이며 고품질 식품 가공 원료입니다.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