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ngMed ™ 뉴스

과일 및 야채 분말식품 가공 원료뉴스

천연 과일 및 야채 분말은 식품 재료 제조업체 KangMed에서 나옵니다.

스피룰리나 분말 식용 효능 가치

  • 클릭: 472
  • 날짜: 4/14/2020 1:38:08 PM

스피룰리나 파우더 란 무엇입니까?

스피룰리나는 오실 라 토리아 (Oscillatoria) 가족에 속하는 낮은 식물입니다. 신선한 스피루리나는 분무 건조, 여과 및 소독에 의해 만들어집니다. 다른 물질을 첨가하지 않고 여과 된 스피루리나는 매끄럽고 분홍색이며 짙은 녹색을 showing니다. 스피룰리나 분말은 고 단백질, 저지방, 저 콜레스테롤 등의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건강하고 친환경적인 건강 식품입니다. 비용 효율적인 건강 식품 인 스피룰리나는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복용 할 수 있도록 정제, 캡슐 및 분말로 만들어집니다. 위장병 환자와 간 질환 환자뿐만 아니라 스피루리나가 조류 다당류가 풍부하기 때문에 사람들이 기분이 좋아서 다이어트를하고 체중 감량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스피루리나 파우더는 체중 감량 효과가 있으며 체중 감량으로 인한 영양 실조를 피하기 위해 체중 감량 과정에서 인체에 필요한 영양소를 공급할 수 있습니다. 스피루리나 파우더는 많은 기능을 가진 일종의 건강 식품이므로 사람들에게도 인기가 있습니다.

스피루리나 파우더

스피루리나 분말의 효능 및 역할

스피루리나 분말의 주요 기능은 고혈압, 고지혈증 및 고혈당증을 나타내는 "세 최고치"를 예방하고 억제하는 것입니다. 이제 스피루리나 파우더의 다른 기능과 효과를 살펴 보겠습니다.

  1. 스피루리나 분말은 인체의 위장 기능을 향상시킬 수 있기 때문에 위장병 환자와 간 질환 환자에게 특별한 영향을 미칩니다.
  2. 스피룰리나 분말은 셀룰로오스가 풍부하여 소화를 촉진하고 변비를 예방합니다.
  3. 스피루리나 파우더는 카로틴이 풍부하고 영양 공급에 특별한 효과가 있습니다.
  4. 스피루리나 분말은 매우 다당류이기 때문에 식용 스피루리나 분말은 사람들이 쉽게 배불리 먹고 덜 먹고 체중 감량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스피루리나 분말의 식용 가치

스피룰리나 분말은 일반적으로 경구 복용되며, 스피룰리나는 비타민이 풍부하고 인체에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이제 스피루리나 파우더의 식용 가치를 살펴 보겠습니다.

  1. 스피루리나 파우더는 단백질과 비타민이 풍부합니다.
  2. 스피루리나 파우더는 카로틴이 풍부합니다.
  3. 스피룰리나 분말에는 리놀렌산이 함유되어있어 인체 면역력 향상에 도움이됩니다.
  4. 스피룰리나 분말에는 인체에 필요한 영양소가 있습니다.
프리미엄 유기농 비트 쥬스 파우더 4% 질산염
신상품 - 유기농 비트 주스 분말 4% 질산염
FruiVeg® 미리 혼합된 과일과 채소 분말
추천상품 - FruiVeg® 미리 혼합된 과일 및 야채 분말

관련 상품

  • 유기농 스피루리나 분말

    유기농 스피루리나 분말

    KangMed의 벌크 유기농 스피루리나 분말 은 화학 향료, 색소 및 기타 첨가제가 없는 천연 원료이며 고품질 식품 가공 원료입니다.

  • 스피루리나 분말

    스피루리나 분말

    KangMed의 벌크 스피루리나 분말 은 화학 향료, 색소 및 기타 첨가제가 없는 천연 원료이며 고품질 식품 가공 원료입니다.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