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ngMed ™ 뉴스

과일 및 야채 분말식품 가공 원료뉴스

천연 과일 및 야채 분말은 식품 재료 제조업체 KangMed에서 나옵니다.

수박의 효능과 역할

  • 클릭: 535
  • 날짜: 4/13/2020 7:32:39 PM

수박의 효능과 역할

수박은 영양분이 풍부하고 달콤하고 맛 있으며 모든 과일에서 가장 수분이 많은 과일이며 설탕, 비타민, 단백질, 펙틴 등이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수박은 차갑고 달콤하며 열을 제거하고 열을 식히고, 갈증을 완화시키고, 이뇨, 혈액 이질 치료, 숙취 등의 효과가 있습니다. 열사병, 열, 열 손상, 갈증, 갈증, 빈혈, 인후 부종 및 상처의 색전증을 나타냅니다. 현대 약리학 연구는 수박에 함유 된 설탕, 소금 및 단백질 분해 효소가 신염을 치료하고 혈압을 낮추는 효과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열과 한여름에 수박을 먹는 것은 열사병을 예방하고 외부의 고온 환경에 대한 기계의 적응성을 강화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수박은 배변의 영향을 미칩니다. 여름에는 땀이 많이 나고 덥고 목이 마르고 소변이 노랗게 느껴지는데 이때 수박을 먹으면 갈증을 풀 수있을뿐 아니라 마음의 수고와 열을 제거 할 수 있으며 소변이 깨끗해집니다.

수박

수박의 효과

  1. 수박은 열을 없애고 열을 완화시켜 불안과 갈증을 없애는 효과가 있습니다
    수박에는 많은 양의 물이 포함되어 있는데, 급한 열이 열, 갈증, 땀, 과민증을 유발할 때 여자 친구가 단, 모래, 물이 많은 수박을 먹으면 증상이 즉시 개선됩니다. 따라서 더 많은 수박을 섭취하면 열을 제거하고 열을 완화하고 갈증을 없애고 갈증을 해소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2. 수박은 신염 환자의 영양을 증가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수박에 함유 된 설탕과 소금은 이뇨제로 신장 염증을 제거하고, 단백질 분해 효소는 불용성 단백질을 수용성 단백질로 변환하고 신염 환자의 영양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3. 수박은 혈압을 낮추는 효과가 있습니다
    수박에는 혈압을 낮출 수있는 물질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고혈압 여성은 종종 수박을 먹어 혈압을 낮출 수 있습니다.
  4. 수박은 황달 치료 효과가 있습니다
    수박을 먹은 후 소변 배출량이 크게 증가하여 담즙 색소의 함량을 줄이고 대변을 부드럽게 만들어 황달 치료에 특정 영향을 미칩니다.
  5. 수박은 피부 탄력을 증가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신선한 수박 주스와 신선한 멜론 피부는 피부 탄력을 높이고 주름을 줄이며 피부 광채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6. 수박은 보습, 영양, 태양 보호 및 미백 효과가 있습니다
    수박은 주로 시트룰린, 글루탐산, 아르기닌, 말산, 인산 등 다양한 중요, 건강 및 미용 화학 성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피부 생리 활성을 갖는 모든 아미노산이며 설탕도 포함합니다 비타민, 미네랄 등과 같은 영양소 이 수박 성분은 피부에 쉽게 흡수되며 보습, 영양, 선 스크린 및 얼굴 피부 미백 효과가 있습니다.
프리미엄 유기농 비트 쥬스 파우더 4% 질산염
신상품 - 유기농 비트 주스 분말 4% 질산염
FruiVeg® 미리 혼합된 과일과 채소 분말
추천상품 - FruiVeg® 미리 혼합된 과일 및 야채 분말

관련 상품

  • 수박 주스 분말

    수박 주스 분말

    KangMed의 벌크 수박 주스 분말 은 화학 향료, 색소 및 기타 첨가제가 없는 천연 원료이며 고품질 식품 가공 원료입니다.

  • 수박 가루

    수박 가루

    KangMed의 벌크 수박 가루 은 화학 향료, 색소 및 기타 첨가제가 없는 천연 원료이며 고품질 식품 가공 원료입니다.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