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ngMed ™ 뉴스

과일 및 야채 분말식품 가공 원료뉴스

천연 과일 및 야채 분말은 식품 재료 제조업체 KangMed에서 나옵니다.

레몬의 효능과 역할

  • 클릭: 503
  • 날짜: 4/9/2020 12:35:48 AM

레몬의 영양 가치

  1. 신선한 레몬은 칼로리가 매우 적고 구연산이 풍부하며 칼륨, 칼슘, 철, 비타민 C 및 바이오 플라보노이드의 좋은 공급원입니다.
  2. 레몬 주스의 바이오 플라보노이드는 과일의 피부와 막에서 주로 발견되기 때문에 과일보다 훨씬 낮습니다.
  3. 레몬 껍질에는 비타민 A의 작용에 상대적으로 저항력이있는 알데히드 인 상당한 양의 시트 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식이 요법에서 비타민 A의 공급이 충분한 양의 레몬 껍질을 먹기 전에 충분해야합니다.
  4. 레몬은 비타민 C와 비타민 P가 풍부합니다. 그린 레몬에는 인슐린과 유사한 성분이 들어 있습니다.

노란 레몬

레몬의식이 효과

  1. 항 고혈압제 : 심혈관 질환 예방
  2. 가래 해결 : 레몬 껍질의 가래 효과는 감귤보다 더 강합니다. 여름 날씨는 덥고 습합니다.식이 요법에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인체의 내부 습도와 자연 기후의 외부 습도가 서로 상호 작용합니다. 따라서 여름에 가래가 많고 목이 불편하면 목에 쌓인 두꺼운 가래를 기침하기 위해 소량의 테이블 소금으로 레몬 주스를 데우십시오.
  3. 항염증제 : 항 박테리아 및 항염증제와 같은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인체 면역력을 향상시킵니다. 보통 몸을 유지하기 위해 뜨거운 레모네이드를 마실 수 있습니다.
  4. 아름다움 : 유기산과 구연산이 풍부한 레몬은 항산화 효과가 강한 알칼리성 식품으로 피부 대사 촉진, 노화 지연 및 색소 침착 억제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5. 구토 방지 : 광동 및 광시 지역의 한의학 의사가 쓴 광동어 : "레몬, 엄마와 아이, 매우 신맛, 간 결함이있는 임산부에게 적합하므로 엄마에게 적합합니다. 그리고 오랜 시간이 지나면 주스가 식초를 대체 할 수있다. 즉, 임산부는 침대 옆에 레몬을 넣고 아침에 일어나서 냄새를 맡을 수있다. 이는 멀미를 없애는 효과가있다.

그린 레몬

레몬의 금기를 먹다

위궤양, 과도한 위산 분비물, 충치 및 당뇨병 환자의 경우주의해서 먹어야합니다.

프리미엄 유기농 비트 쥬스 파우더 4% 질산염
신상품 - 유기농 비트 주스 분말 4% 질산염
FruiVeg® 미리 혼합된 과일과 채소 분말
추천상품 - FruiVeg® 미리 혼합된 과일 및 야채 분말

관련 상품

  • 레몬 가루

    레몬 가루

    KangMed의 벌크 레몬 가루 은 화학 향료, 색소 및 기타 첨가제가 없는 천연 원료이며 고품질 식품 가공 원료입니다.

  • 유기농 레몬 가루

    유기농 레몬 가루

    KangMed의 벌크 유기농 레몬 가루 은 화학 향료, 색소 및 기타 첨가제가 없는 천연 원료이며 고품질 식품 가공 원료입니다.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