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ngMed ™ 뉴스

과일 및 야채 분말식품 가공 원료뉴스

천연 과일 및 야채 분말은 식품 재료 제조업체 KangMed에서 나옵니다.

케일은 비타민 C 결핍의 복음입니다.

  • 클릭: 583
  • 날짜: 2/21/2019 9:06:43 PM

케일은 칼슘이 풍부한 알칼리성 토양에서 매우 강하게 자란 자주색 식물입니다. 양배추의 잎은 둥글고 화려하며 꽃이 피고 잎은 두껍고 두껍습니다. 피는 모란과 비슷하기 때문에 잎 모란이라고도합니다. 케일은 비타민이 풍부하며 비타민 보충제로 좋습니다.

케일뿐만 아니라 칼슘, 철분, 칼륨, 풍부한 영양소의 부족, 당신은 더 많은 양배추를 먹을 수있는 비타민 A, C, B2를 많이 포함하지 않습니다. 어린 잎 100g 당 비타민 C 함량은 153.6-220mg으로 양배추의 브로콜리와 비슷합니다. 최근 몇 년 사이에 중국은 유럽의 훌륭한 품종을 재배하고 이미 야채로 식탁에 들어왔다.


Kale is the gospel of vitamin C deficiency

케일은 비타민 C 결핍의 복음입니다.


그 중에서도 케일은 가장 높은 비타민 C 함유량을 가지고 있으며, 중년 및 고령자의 상당수가 특정 연령대에서 골다공증을 일으키기 시작했으며, 비타민은 뼈의 성장을 촉진시키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비타민 C는 케일이 풍부합니다. 중년 및 고령자의 골다공증에 일정한 효과가 있으며 미량 원소 셀레늄의 함량은 배추 중에서도 처음으로 세포 암을 억제하는 기능이 있으며 "항암 채소"로 유명합니다. 다이어트를위한 최고의 야채.

케일은 일상 생활에서 널리 쓰이며 보통 차가운 요리로 사용하며 녹색 잎 케일은 영양가있는 녹색 잎이 많은 채소이며 비타민 C, 카로틴 및 미네랄 성분은 철, 칼슘 및 칼륨입니다. 일반 양배추의 3 배 이상인 야간 실명 및 칼슘 보충제를 복용 한 어린이를 치료하는 첫 번째 선택입니다. 낮은 칼로리 함량은 보디 빌딩 및 체중 감소에 이상적입니다.

비타민 C는 매일 섭취되고 매일 바뀝니다. 여성, 어린이 및 노인은 더 많은 비타민을 필요로하므로 비타민이 부족한 사람들은 더 많은 케일을 먹을 수 있으며 케일은 더 다양하고 맛이납니다. 신선하고 부드러 우며 야채의 최고급입니다. 맛이 좋을뿐만 아니라 훌륭한 건강 관리 야채입니다.

프리미엄 유기농 비트 쥬스 파우더 4% 질산염
신상품 - 유기농 비트 주스 분말 4% 질산염
FruiVeg® 미리 혼합된 과일과 채소 분말
추천상품 - FruiVeg® 미리 혼합된 과일 및 야채 분말

관련 상품

  • 케일 가루

    케일 가루

    KangMed의 벌크 케일 가루 은 화학 향료, 색소 및 기타 첨가제가 없는 천연 원료이며 고품질 식품 가공 원료입니다.

  • 유기농 케일 분말

    유기농 케일 분말

    KangMed의 벌크 유기농 케일 분말 은 화학 향료, 색소 및 기타 첨가제가 없는 천연 원료이며 고품질 식품 가공 원료입니다.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