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ngMed ™ 뉴스

과일 및 야채 분말식품 가공 원료뉴스

천연 과일 및 야채 분말은 식품 재료 제조업체 KangMed에서 나옵니다.

근대 뿌리의 효능과 기능

  • 클릭: 1025
  • 날짜: 2/20/2019 6:57:27 PM


사탕 무우 뿌리의 원료는 사탕 무우 뿌리의 저온 분쇄 공정 후 사탕 무우 뿌리를 얻을 수 있습니다 사탕 무우 뿌리는 계절에 따라 자연 식물이지만 사탕 무우 뿌리의 효과와 효과는 근대 뿌리와 유사하므로 사탕 무우 뿌리 파우더는 근대 뿌리를 대체 할 수 있으며, 근대 뿌리의 효능과 효과가 뒤 따른다.


  1. 빈혈 개선 : 엽산과 철분이 풍부하여 철분 결핍 빈혈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근대 뿌리는 고대 전통 요법에서 다양한 혈액 질환을 치료하는 데있어 중요한 약으로 부엽토 파우더를 먹고 예방합니다. 다양한 혈액 질환의 빈혈, 예방 및 치료.

  2. 항 고혈압제 및 지질 저하제 : 부엽토 분말에 포함 된 사포닌 성분은 쉽게 흡수되지 않는 콜레스테롤과 결합하여 혈액 내의 콜레스테롤 함량을 낮추고 혈액 지방을 낮추는 목적을 달성 할 수 있습니다. 부 끄롯 가루의 마그네슘 성분은 혈관을 부드럽게하고 혈전증을 예방하는 데 매우 도움이되며 혈압을 효과적으로 낮출 수 있습니다. 칼륨과 나트륨의 높은 영양소는 또한 고혈압에 대한 치료 효과가 뚜렷합니다.

  3. 해독 분말 : 비타민 C와 셀룰로오스가 풍부하며 비타민 C는 항균 및 항 염증 효과가 있으며 해독 작용과 신진 대사를 촉진합니다. 셀룰로오스는 위장 운동을 촉진하고 복부에있는 독소 배출을 촉진하므로 뿌리 부스러기를 먹습니다. 소화를 돕고, 변비를 개선하고 치질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4. 비장과 위 : 부엽토 분말에는 항 궤양 성 질환 인자가 포함되어 있으며 의학적으로이 유익한 성분이 복부의 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팽창을 완화 할 수 있음이 입증되었습니다. 게다가 비트는 기본적으로 평평하고 비장과 위가 있습니다. , 기 및 이뇨 효과.

  5. 보충 에너지 : 사탕 무우 뿌리를 만드는 과정에서 사탕 무우 뿌리의 영양 함량은 변하지 않고 설탕 함량과 영양 함량은 사탕 무우 뿌리와 비슷하므로 사탕무 성분은 여전히 인체가 될 수 있습니다. 에너지를 공급하고, 굶주림을 흡수하며, 굶주림을 채울 수 있고 영양이 풍부합니다.

  6. 갑상선종 예방 백선 가루는 요오드가 풍부 할뿐 요오드는 인체의 신진 대사에 중요한 역할을하며, 결핍되면 갑상선종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부엽토 가루가 요오드를 보충하여 갑상선종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대형뿐만 아니라, 죽상 경화증의 예방 및 치료 효과.


The efficacy and function of beetroot powder


근대 뿌리의 효능과 기능




근대 뿌리를 먹는 법

  1. 비트 뿌리 파우더는 따뜻한 물로 양조하거나 두유, 우유, 꿀 및 기타 음료에 첨가 할 수 있으며 물론 쥬스, 죽, 수프 등과 혼합 할 수도 있으며 케이크, 케이크, 팬케익에 첨가 할 수도 있습니다 .

  2. 부추 뿌리 파우더는 설탕 함량이 높을뿐 아니라 너무 많이 먹을 때 체중 증가의 위험이 있기 때문에 너무 많이 먹지 말아야하며 부추 뿌리가 붉은 색 천연 색소를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너무 적게 먹으면 붉은 소변이 날 것입니다. 4 번, 매번 약 15 그램.

  3. 부추 뿌리 파우더는 중년 및 고령자, 임신 및 수유중인 여성, 빈혈, 골다공증, 낮은 면역력, 정기적 인 음주 및 흡연, 간 질환 환자에게 적합합니다.


프리미엄 유기농 비트 쥬스 파우더 4% 질산염
신상품 - 유기농 비트 주스 분말 4% 질산염
FruiVeg® 미리 혼합된 과일과 채소 분말
추천상품 - FruiVeg® 미리 혼합된 과일 및 야채 분말

관련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