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ngMed ™ 뉴스

과일 및 야채 분말식품 가공 원료뉴스

천연 과일 및 야채 분말은 식품 재료 제조업체 KangMed에서 나옵니다.

아몬드 섭취의 7 가지 장점

  • 클릭: 444
  • 날짜: 4/13/2020 1:12:09 PM

아몬드는 이런 종류의 말린 과일에 익숙하지 않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아몬드를 간식으로 먹습니다. 사람들은 말린 과일이 건강에 좋다는 것을 알고 있으므로 아몬드가 인체에 어떤 이점이 있는지 알고 있습니까?

알몬드

  1. 해독 및 소방에 도움이 됨
    아몬드는 셀룰로오스가 풍부하여 위장관의 연동 운동에 도움이되며, 아몬드 섭취가 적절할 경우 신체의 분노를 제거하고 몸에서 독소를 배출 할 수 있으며 특히 변비 환자의 경우 아몬드 섭취는 명백한 효과가 있습니다.
  2. 아름다움의 이점
    여자 친구의 경우 아몬드를 올바르게 먹는 것이 피부에 좋을 것입니다 아몬드에는 영양분이 많아 미용과 보습에 도움이됩니다 비타민 b1, b2 등은 피부 문제를 개선하는 데 효과적인 물질입니다.
  3.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데 도움이됩니다
    요즘 사람들은 먹고 마시고 식단 조절에주의를 기울이지 않고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으며, 이러한 문제에 직면하면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데 도움이되는 아몬드 섭취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4. 기침과 천식 완화에 도움이됩니다
    날씨가 점점 더 추워지면서 점점 더 춥고 열이 나는 사람들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으며, 건조한 날씨뿐만 아니라 기침을하는 사람들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기침은 질병이 아니지만 질병이 완화되지 않으면 쉽게 질병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아몬드를 올바르게 먹는다.
  5. 항 종양에 도움이 됨
    아몬드는 amygdalin이라는 활성 물질을 함유하고 있으며이 물질은 혈류로 들어가 암세포를 죽이는 데 도움이되며, 종양 환자의 경우 아몬드를 올바르게 섭취하면 생명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6.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됨
    불규칙한 생활, 불규칙한 식단, 점점 더 많은 비만인 사람들, 체중 감량을위한 많은 방법이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다이어트를하고 운동을합니다. 아몬드는 지방이 아닌 단일 불포화 지방산을 함유하고 있으며, 동시에 아몬드의 세포벽은 리파아제가 지방과 접촉하는 것을 방지하여 지방의 소화와 흡수를 감소시켜 체중 감량에 도움이됩니다.
  7. 폐에 영양을 공급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아몬드에 함유 된 풍부한 영양소는 폐에 영양을 공급하고 폐에 영양을 공급하고 영양을 공급하는 데 매우 유익합니다. 남자와 여자, 남녀 모두,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아몬드를 먹을 수 있으며, 폐의 영양 공급을 보장하고 폐의 기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사람들은 보통 아몬드를 간식으로 만 먹지만 아몬드에는 많은 이점이 있다는 사실에주의를 기울이지 않습니다. 이러한 이점은 주로 심혈관을 보호 할 수있는 불포화 지방산과 같은 아몬드의 풍부한 영양소, 단백질은 인간의 성장과 발달에 유익하며 비타민 e는 노화 방지를위한 항산화 역할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대체로 아몬드는 매우 효과적이며 일상 생활에서 올바르게 먹을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유기농 비트 쥬스 파우더 4% 질산염
신상품 - 유기농 비트 주스 분말 4% 질산염
FruiVeg® 미리 혼합된 과일과 채소 분말
추천상품 - FruiVeg® 미리 혼합된 과일 및 야채 분말

관련 상품

  • 유기농 아몬드 가루

    유기농 아몬드 가루

    KangMed의 벌크 유기농 아몬드 가루 은 화학 향료, 색소 및 기타 첨가제가 없는 천연 원료이며 고품질 식품 가공 원료입니다.

  • 아몬드 가루

    아몬드 가루

    KangMed의 벌크 아몬드 가루 은 화학 향료, 색소 및 기타 첨가제가 없는 천연 원료이며 고품질 식품 가공 원료입니다.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