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ngMed ™ 뉴스

과일 및 야채 분말식품 가공 원료뉴스

천연 과일 및 야채 분말은 식품 재료 제조업체 KangMed에서 나옵니다.

코코넛의 영양가

  • 클릭: 730
  • 날짜: 4/7/2020 11:23:05 PM

코코넛은 자연적으로 달콤하고 평평하며 위, 비장 및 대장에 들어갑니다. 효능 강장 비장 및 위, 재생, 이뇨 및 곤충 살해; 어린이의 구루병 및 촌충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금지 된 사람들 : 고혈압과 당뇨병이있는 사람들은 음식을 피해야합니다.
적합한 사람들 : 일반인이 먹을 수 있습니다.

코코넛의 제목은 "Xu Ye", "Xu She", "Yue Wangtou"등입니다. 코코넛은 코코넛 껍질의 과일로 코코넛 껍질 섬유와 식용 두꺼운 고기가 들어있는 큰 견과류를 제공합니다. 과일이 신선하면 코코넛 밀크라는 맑은 액체가 있습니다. 열대 지역에서 생산됩니다. 코코넛 주스와 코코넛 고기에는 단백질, 과당, 포도당, 자당, 지방, 비타민 B1, 비타민 E, 비타민 C, 칼륨, 칼슘, 마그네슘 등이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코코넛 고기는 옥, 향긋하고 바삭 바삭한 흰색, 코코넛 우유는 시원하고 달콤합니다. 코코넛 고기와 코코넛 밀크는 모든 연령대에 맛있는 과일입니다. 오랫동안 마시면 인체의 세포 내 체액을 보충하고 신진 대사를 강화하며 혈액량을 늘려 신체의 질병 저항력을 향상시키고 피부를 보습하고 희게 할 수 있습니다.

coconut

코코넛의 영양 가치

미네랄 : 코코넛 주스에는 칼륨 및 마그네슘과 같은 미네랄이 풍부하며, 세포 내액의 구성과 유사하며 탈수 및 전해질 장애를 교정하고 이뇨 및 부종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코코넛 오일 : 코코넛 고기의 오일 함량은 약 35 %이며 오일의 주요 성분은 카 프르 산, 팔 미트 산, 올레산, 라 우르 산, 지방산, 유리 지방산 및 다양한 스테롤 물질입니다. 이 물질들은 신체 영양, 미용을 보완하고 피부 질환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중쇄 지방산 : 중쇄 지방산이 장 상피 세포에서 직접 흡수 된 후 간문맥을 통해 혈액 순환에 들어가는 데 몇 분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또한, 중쇄 지방산은 간을 알코올로부터 보호하고 면역계의 항 염증 반응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단백질 : 코코넛 고기는 단백질이 풍부합니다. 칼로리와 지방 함량이 높기 때문에 체중을 늘리고 근육을 키우고 싶은 사람들에게 좋습니다. 코코넛은 고른 에너지를 제공하고 피부를 부드럽게하고 주름을 줄이며 비듬을 조절하고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등 여러 가지 방법으로 몸의 외관에 이점을 제공합니다.

라 우르 산 : 코코넛 고기에는 라 우르 산이 포함되어있어 AIDS 감염에 대한 장내 기생충 감염과 같은 많은 전염성 박테리아에 저항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감염을 효과적으로 퇴치 할 수있는 이유입니다.

미량 원소 : 또한 코코넛 밀크에는 설탕, 지방, 단백질, 성장 호르몬, 비타민 및 많은 필수 미량 원소가 들어 있습니다. ,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미용 효과가 있습니다.

멩, 인, 칼륨 등 : 코코넛은 최고의 망간 공급원이며이 미네랄의 일일 권장 섭취량의 60 %를 함유합니다. 또한 권장 철분 섭취량의 11 %, 인 9 % 및 칼륨 8 %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코코넛 고기에는 아연, 칼슘 및 마그네슘과 같은 다른 미량 영양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코코넛은 또한 갑상선 기능을 지원하며 요오드 자체가 포함되어 갑상선종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코코넛은 칼로리가 가장 높은 과일 중 하나이며 탄수화물, 지방 및 칼륨이 풍부하고 탄수화물은 대부분 단당이며 저혈당 증상의 빠른 완화에 도움이됩니다. 코코넛은 포화 지방을 함유하고 있으며, 코코넛 100g 당 241 칼로리를 함유하고 있으며 대부분은 탄수화물과 지방이므로 체중을 줄이고 싶은 친구는 적게 먹어야합니다.

프리미엄 유기농 비트 쥬스 파우더 4% 질산염
신상품 - 유기농 비트 주스 분말 4% 질산염
FruiVeg® 미리 혼합된 과일과 채소 분말
추천상품 - FruiVeg® 미리 혼합된 과일 및 야채 분말

관련 상품

  • 코코넛 파우더

    코코넛 파우더

    KangMed의 벌크 코코넛 파우더 은 화학 향료, 색소 및 기타 첨가제가 없는 천연 원료이며 고품질 식품 가공 원료입니다.

  • 코코넛 워터 파우더

    코코넛 워터 파우더

    KangMed의 벌크 코코넛 워터 파우더 은 화학 향료, 색소 및 기타 첨가제가 없는 천연 원료이며 고품질 식품 가공 원료입니다.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