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ngMed ™ 뉴스

과일 및 야채 분말식품 가공 원료뉴스

천연 과일 및 야채 분말은 식품 재료 제조업체 KangMed에서 나옵니다.

비타푸드 아시아 2023 태국

  • 클릭: 73
  • 날짜: 10/11/2023 4:40:49 PM

——과학과 혁신은 최적의 건강을 달성하기 위해 식품 산업을 형성합니다!

아시아 식품재료 전시회는 2023년 9월 20일 태국 방콕에서 개최됩니다. 아시아 식품 및 음료 산업의 대표 전시회인 이 전시회에는 ASEAN은 물론 전 세계의 원자재 공급업체, 유통업체, 식품 및 음료 제조업체가 한 자리에 모입니다. 태국 방콕에서 열리는 식품재료전시회(Fi Asia)는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식품재료 전시회이다. 1994년에 설립된 이 회사는 동남아시아 식품 재료 시장에 빠르게 등장했습니다. 전 세계 국내외 원자재 공급업체, 유통업체, 식음료 제조업체가 한곳에 모입니다. 식품 및 식품, 원자재, 식품 재료, 식품 공급 및 기타 식품 장비 및 생활 필수품을 위한 넓은 공간을 제공합니다.



Nanjing KangMed Technology Co., Ltd.는 전시회에 초대되어 식품 산업에 맞는 성분 솔루션을 시연하고 기존 협력 관계를 강화하며 많은 잠재 고객을 발굴하여 시장 개발의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이번 전시회의 라인업은 총 전시 면적이 35,000평방미터에 달해 전례 없이 강력합니다. 중국, 일본, 한국, 태국, 말레이시아, 인도, 인도네시아, 홍콩, 독일, 러시아 등에서 700개의 전시업체가 있으며 전시업체 수는 41,000개에 이릅니다. 이는 식품 원료의 개발을 지원할 뿐만 아니라 식품 및 건강 산업의 활발한 발전 모멘텀을 보여줍니다. 식품 산업의 발전 모멘텀이 만족스러운 반면, 시장 경쟁은 극도로 치열하며 많은 신흥 브랜드가 조용히 등장했습니다. 치열한 시장 경쟁에서 주도권을 잡고 우위를 점하기 위해 자사의 장점을 어떻게 활용하고 개선할 것인가는 모든 식품회사가 깊이 고민해야 할 문제입니다.



강메드는 국내 식품소재 시장 현황에 대한 통찰력을 갖고 있으며, 이 전문 플랫폼을 사용하여 국내는 물론 글로벌 식품산업에 국내 최고의 통합 식품산업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전시회 직원들은 식품 산업에서의 풍부한 경험을 활용하여 설명했으며 이는 식품 회사가 혁신하도록 영감을 주었습니다.



또한 강메드의 과일 및 야채 분말 시리즈 제품은 간단하고 빠른 생산 서비스를 추구하는 식품회사의 요구에 잘 부합하며 이번 전시회의 초점이 되었습니다.



3일간의 전시회(9월 20~22일) 동안 강메드 부스에는 수많은 참가업체가 방문했으며, 직원들은 항상 뜨거운 열정과 인내로 참가업체와 소통했습니다. 강메드 관계자가 전시품의 특징과 장점을 공개했다. 훌륭한 연설과 설명이 생생하게 전시되었습니다. 행사장의 전문 방문객과 전시업체는 과일 및 야채 분말 제품에 대해 어느 정도 이해한 후 모두 협력하겠다는 강한 의지를 보였습니다. 건강식품 산업이 호황을 누리고 있는 오늘날, 수요를 파악하는 것은 내일을 잡는 것과 같습니다. 강메드는 보다 성숙하고 전문적인 자세로 식품산업에 전문적이고 효율적이며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하여 식품소재산업의 번영과 발전에 기여하겠습니다!


프리미엄 유기농 비트 쥬스 파우더 4% 질산염
신상품 - 유기농 비트 주스 분말 4% 질산염
FruiVeg® 미리 혼합된 과일과 채소 분말
추천상품 - FruiVeg® 미리 혼합된 과일 및 야채 분말

관련 상품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