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ngMed ™ 뉴스

과일 및 야채 분말식품 가공 원료뉴스

천연 과일 및 야채 분말은 식품 재료 제조업체 KangMed에서 나옵니다.

키위의 기능과 효과는 무엇입니까?

  • 클릭: 398
  • 날짜: 4/21/2020 7:34:27 PM

키위 과일은 고기와 주스가 풍부하고 맛있고 달콤하고 신맛이 있으며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제 시간에 수확 된 신선한 과일은 손상없이 실온에서 1 개월 동안 보관할 수 있으며, 저온 조건에서는 5-6 개월 이상 신선한 상태로 유지 될 수 있습니다. 신선한 음식 외에도 주스, 잼, 과일 와인, 시럽 통조림, 말린 과일, 보존 과일 등으로 가공 할 수 있습니다.이 제품은 노란색, 갈색 또는 주황색이며 매력적인 색상, 맛있는 맛 및 신선한 과일보다 영양가가 적습니다. 항해, 항공, 고원 및 고온 근로자를위한 건강 식품이 되십시오. 키위 주스는 전국 운동 선수들에게 선택된 건강 음료가되었으며, 노인, 어린이 및 병자를위한 강장 과일이기도합니다.

키위 과일

키위는 영양가가 풍부한 과일로 여러 기능과 효과가 있으며 과일의 왕이라고 불립니다. 붉은 털 원숭이 머리에는 류신, 페닐알라닌, 이소류신, 티로신 및 알라닌과 같은 10 가지 이상의 아미노산과 풍부한 칼슘, 인, 철을 포함한 풍부한 미네랄이 포함되어 있으며 카로틴과 종합 비타민은 인간의 건강을 유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키위는 괴혈병 치료를위한 음료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키위 음료를 하루에 한 잔씩 마시면 한 달 안에 피부색과 질감이 좋아집니다. 함유 된 비타민 c는 혈액의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혈관을 확장하며 혈압을 낮추는 데 도움이됩니다. 또한 심장 근육을 강화시킵니다. 키위 가루 1 티스푼과 적절한 양의 따뜻한 물을 정기적으로 마시면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안정시킬 수 있습니다.

키위는 당뇨병과 싸울 가능성이 있습니다. 크롬을 함유하고 당뇨병 치료에 약효가 있으며, 분리 된 그룹에서 세포의 인슐린 분비를 자극하여 당뇨병 환자의 혈당을 낮출 수 있습니다. 분말은 쓴 조롱박 분말과 혼합되어 혈당 수준을 조절합니다. 단맛, 신맛, 매운 음식 및 기름기 많은 음식을 규칙적으로 섭취하면 몸에 산도가 생길 수 있습니다. 또한 밤 늦게 먹고 커피 나 차를 마시면 산도 상태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가슴 앓이 또는 역류와 같은 신체에서 산 관련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키위 과일은 좋은 제산제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또한 설사와 이질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키위 주스 또는 분말의 유리는 위장 불편을 줄일 수 있습니다.

머리카락이 얇고 둔한 경우 키위 주스를 사용하여 일주일 동안 머리카락을 씻을 수 있습니다. 말린 키위 과일을 1 쿼트의 탈수 된 물에 담그고 일반 수돗물과 혼합하십시오. 그것은 모발 활력을 증가시킬뿐만 아니라 많은 모발 문제를 해결합니다.

영양소가 풍부하기 때문에 총 단백질 수준을 높일 수 있습니다. 식사 후 키위 가루로 만든 음료를 마시면 약한 위장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키위는 호흡 문제를 효과적으로 치료하고 시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시력을 효과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해 꿀과 함께 사용됩니다. 또한 주름과 잔주름을 제거 할 수있는 강력한 항산화 제입니다. 그러나 피부가 손상되거나 알레르기가있는 경우 키위를 사용하기 전에 의사와 상담해야합니다.

키위 과일의 효과에는 면역 기능 개선, 간 질환 치료, 소화 불량, 빈혈, 비뇨기 계통 문제, 호흡기 질환, 뇌 질환 등이 포함됩니다. 또한 적혈구 생산을 증가시키고 치아와 손톱을 강화시킵니다. 건강하고 균형 잡힌 식단, 많은 양의 물 섭취, 키위 사용은 많은 건강 문제를 치료할 수 있음을 기억해야합니다.

프리미엄 유기농 비트 쥬스 파우더 4% 질산염
신상품 - 유기농 비트 주스 분말 4% 질산염
FruiVeg® 미리 혼합된 과일과 채소 분말
추천상품 - FruiVeg® 미리 혼합된 과일 및 야채 분말

관련 상품

  • 유기농 키위 파우더

    유기농 키위 파우더

    KangMed의 벌크 유기농 키위 파우더 은 화학 향료, 색소 및 기타 첨가제가 없는 천연 원료이며 고품질 식품 가공 원료입니다.

  • 유기농 키위 주스 분말

    유기농 키위 주스 분말

    KangMed의 벌크 유기농 키위 주스 분말 은 화학 향료, 색소 및 기타 첨가제가 없는 천연 원료이며 고품질 식품 가공 원료입니다.

  • 키위 파우더

    키위 파우더

    KangMed의 벌크 키위 파우더 은 화학 향료, 색소 및 기타 첨가제가 없는 천연 원료이며 고품질 식품 가공 원료입니다.

  • 키위 주스 파우더

    키위 주스 파우더

    KangMed의 벌크 키위 주스 파우더 은 화학 향료, 색소 및 기타 첨가제가 없는 천연 원료이며 고품질 식품 가공 원료입니다.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