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ngMed ™ 뉴스

과일 및 야채 분말식품 가공 원료뉴스

천연 과일 및 야채 분말은 식품 재료 제조업체 KangMed에서 나옵니다.

블루 베리의 영양가와 효능

  • 클릭: 478
  • 날짜: 4/27/2020 1:02:20 PM

블루 베리는 진달래과에있는 링곤 베리 속의 관목 식물로 과일의 푸른 색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심장 강화, 암 퇴치, 혈관 연화, 면역 강화 등!

블루 베리

블루 베리의 영양 가치

  1. 블루 베리는 플라보노이드와 다당류가 매우 풍부하기 때문에 "과일의 여왕"과 "딸기의 왕"이라고 불립니다.
  2. 블루 베리는 콜레스테롤을 효과적으로 낮추고 죽상 동맥 경화증을 예방하며 심혈관 건강을 증진시킬 수있는 펙틴 함량이 높습니다.
  3. 블루 베리에는 안토시아닌 색소가 함유되어있어 망막 활성화 효과가있어 시력을 강화하고 눈의 피로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4. 블루 베리에는 비타민 C가 풍부하여 심장 기능을 향상시키고 암과 심장병을 예방하며 뇌 노화를 예방하고 뇌의 힘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블루 베리의 효능 및 역할

  1. 노화 둔화 : 블루 베리에는 현재까지 발견 된 가장 강력한 유리 라디칼 제거제 인 슈퍼 항산화 안토시아닌이 포함되어 있으며 신체 면역력을 향상시키고 신체의 다양한 염증을 제거하며 피부와 신체 기관을 줄입니다. 노화 속도.
  2. 면역력 향상 : 블루 베리는 면역력을 향상시키고 블루 베리에 함유 된 안토시아닌의 이점을 제공하며, 강력한 항산화 특성 외에도 안토시아닌은 비타민 C와 비타민을 촉진 할 수 있습니다 E의 흡수로 인간 면역력을 향상시킵니다.
  3. 기억력 향상 : 블루 베리에는 단기 기억 상실을 치료하는 화합물이 함유되어있어 기억력을 향상시키고 뇌 노화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4. 눈 보호 : 블루 베리의 안토시아닌, 카로티노이드 및 비타민 C는 시너지 효과가 뛰어나 눈의 영양 요구를 충족시켜 눈을 보호하고 눈의 피로를 완화하며 눈의 기능을 일깨우고, 시력을 향상시킵니다.
  5. 혈관 강화 : 블루 베리에 함유 된 안토시아닌은 혈액 순환을 개선하고, 손실 된 미세 혈관을 회복 시키며, 약한 혈관을 강화시켜 혈관을보다 탄력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6. 아름다움과 아름다움 : 블루 베리에 함유 된 안토시아닌은 유럽에서 "구두 피부 화장품"으로 불려 초기 피부 주름을 예방할 수 있으며, 안토시아닌은 자외선을 차단할 수있는 천연 선 스크린이기도합니다. 피부를 공격합니다.
  7. 수면 개선 : 블루 베리에 함유 된 안토시아닌은 세포막이 자유 라디칼에 의해 산화되는 것을 막고 강력한 항산화 및 항 알레르기 기능을 가지며 뇌 조직 기능을 안정화시켜 수면의 질을 완전히 향상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8. 항암 기능 : 블루 베리에 함유 된 영양소는 조기 및 초기 암에 대한 억제 효과가 있으며, 특히 블루 베리 과일의 안토시아닌은 매우 강력한 항산화 제로서 동맥 및 다양한 암에 플라크가 형성되는 것을 방지하여 암을 감소시킵니다. 가능합니다.
프리미엄 유기농 비트 쥬스 파우더 4% 질산염
신상품 - 유기농 비트 주스 분말 4% 질산염
FruiVeg® 미리 혼합된 과일과 채소 분말
추천상품 - FruiVeg® 미리 혼합된 과일 및 야채 분말

관련 상품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