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ngMed ™ 뉴스

과일 및 야채 분말식품 가공 원료뉴스

천연 과일 및 야채 분말은 식품 재료 제조업체 KangMed에서 나옵니다.

브로콜리의 효능과 역할

  • 클릭: 375
  • 날짜: 4/23/2020 9:05:25 PM

브로콜리는 비교적 신선하고 독특한 맛을 가진 야채 일뿐만 아니라 브로콜리는 매우 약리학 적 야채이기도합니다. 브로콜리를 먹는 것은 우리의 건강에 매우 도움이되고 많은 효과와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브로콜리

  1. 신장 강장제
    브로콜리는 신장에 좋은 강장 효과가 있으며, 신장에 영양을 공급하고 특히 신장 결핍증이있는 사람의 경우 약점, 건망증 또는 이명, 신장 음질 결핍증이있는 경우 브로콜리를 먹으면 본질을 개선 할 수 있습니다 컨디셔닝 개선은 매우 독특한 효과가 있지만 일부 약물만큼 효과적이지는 않지만 절대적으로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2. 비장과 위를 강화하고 소화 촉진
    브로콜리에 함유 된 디티 올 티온은 향기로운 향기가 나는 유기 성분으로 비장과 위장에 좋은 유지 효과가있어 비장과 위장이 약한 사람이 나타납니다. 회복을 위해 브로콜리를 먹어 보면 배가 편안하게 느껴질 것입니다. 종종 식욕이 없다면 브로콜리를 먹어 식욕을 향상시킬 수도 있습니다.
  3. 괴혈병 예방 및 치료
    괴혈병은 상대적으로 흔하며 주로 신체에 비타민 C가 부족하기 때문에 비타민 C 보충이 매우 중요하며 브로콜리가 풍부한 비타민 C는 매우 풍부하므로 예방하고 치료하기 위해 브로콜리를 자주 먹는다고합니다 괴혈병은 이상적인 선택입니다.
  4. 메모리 향상
    기억력이 계속 떨어지면 조절을 위해 브로콜리를 섭취해야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주로 브로콜리의 비타민 아세틸 콜린 때문이며,이 물질은 뇌 흥분을 효과적으로 자극 할 수 있습니다. 노화를 지연시키기 위해 정기적으로 브로콜리를 먹는 것이 독특합니다. 오래된 친구들은 종종 일상 생활에서 브로콜리를 야채 제품으로 먹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유기농 비트 쥬스 파우더 4% 질산염
신상품 - 유기농 비트 주스 분말 4% 질산염
FruiVeg® 미리 혼합된 과일과 채소 분말
추천상품 - FruiVeg® 미리 혼합된 과일 및 야채 분말

관련 상품

  • 브로콜리 가루

    브로콜리 가루

    KangMed의 벌크 브로콜리 가루 은 화학 향료, 색소 및 기타 첨가제가 없는 천연 원료이며 고품질 식품 가공 원료입니다.

  • 유기농 브로콜리 분말

    유기농 브로콜리 분말

    KangMed의 벌크 유기농 브로콜리 분말 은 화학 향료, 색소 및 기타 첨가제가 없는 천연 원료이며 고품질 식품 가공 원료입니다.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