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ngMed ™ 뉴스

과일 및 야채 분말식품 가공 원료뉴스

천연 과일 및 야채 분말은 식품 재료 제조업체 KangMed에서 나옵니다.

오렌지의 영양가

  • 클릭: 401
  • 날짜: 4/21/2020 7:45:47 PM

오렌지는 "질병을 치료하기위한 좋은 과일"이라고하며 비타민 c, 칼슘, 인, 칼륨, 카로틴, 시트르산, 헤스페리딘, 알데히드, 알코올 및 올레핀이 풍부합니다.

  1. 오렌지의 비타민 C와 P의 풍부한 함량은 신체의 저항력을 높이고 모세 혈관의 탄력을 높이며 혈중 콜레스테롤을 낮출 수 있습니다. 고지혈증, 고혈압 및 동맥 경화증이있는 사람들은 종종 오렌지를 먹습니다. 매일 감귤류를 섭취하면 뇌졸중 발생률을 19 % 줄일 수 있습니다.
  2. 오렌지는 셀룰로오스 및 펙틴 물질을 함유하고 있으며, 셀룰로오스는 장 연동 운동을 촉진하고 장을 깨끗하게하며 완하제를 제거합니다. 펙틴은 가능한 빨리 지질과 콜레스테롤을 배설하고 외인성 콜레스테롤의 흡수를 줄여 혈액 지질을 낮추는 효과가 있습니다.
  3. 오렌지의 비타민 C는 신체에서 지용성 유해 물질을 제거 할 수 있으며 진정한 항산화 제입니다.
  4. 13,130 명의 남성과 여성을 대상으로 한 연구에 따르면 비타민 C 섭취가 불충분 한 여성은 담낭 질환에 걸릴 수 있습니다. 메커니즘이 명확하지는 않지만 정기적으로 오렌지를 섭취하면 담낭 질환을 예방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5. 오렌지에는 많은 비타민 C를 함유하는 것 외에도 카로틴이 함유되어 발암 물질의 형성을 억제 할 수 있지만 혈관을 부드럽게 보호하고 혈관을 부드럽게 보호하며 혈액 순환을 촉진하며 콜레스테롤과 혈중 지질을 감소시킵니다.
  6. 하루에 오렌지를 먹으면 입, 식도 및 위암의 발병률을 절반으로 줄일 수 있으며, 12 월에 방금 발표 된 호주 과학자들의 최신 연구 결과입니다.
  7. 연구에 따르면 하루에 3 잔의 오렌지 주스를 마시는 것은 신체의 고밀도 지단백질 (HDL) 함량을 증가시켜 심장병의 가능성을 감소시킬 수 있으며 오렌지 주스는 플라보노이드와 시트린과 같은 특정 화학 성분을 함유하고있어 HDL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저밀도 지단백질 (LDL)을 신체 외부로 운반하십시오.
  8. 오렌지는 섬유질이 적고 칼로리가 낮으며 천연 설탕을 함유하고 있으며 사탕, 케이크, 쿠키 등의 저녁 식사 나 과자를 대체 할 수있는 최선의 선택입니다. 단맛을 좋아하고 체중 감량을 원하는 사람들은 과자에 대한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오렌지를 먹을 수 있습니다. 또한, 오렌지는 섬유질이 풍부하며, 더 많이 섭취하면 배설에 도움이되고 몸에 독소 축적을 줄일 수 있습니다.
  9. 오렌지는 다양한 유기산과 비타민이 풍부하여 인체의 신진 대사를 조절할 수 있으며 노인과 심혈관 질환 환자에게 특히 유익합니다.

오렌지

오렌지 껍질 영양 가치 :

오렌지 껍질은 노란색 껍질이라고도하며, 펄프에 함유 된 성분 외에도 카로틴 함량이 더 많아서 위 및 아로마 향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렌지 껍질에는 또한 일정 기간 동안 오렌지 껍질 오일이 들어있어 만성 기관지염에 효과적입니다. 오렌지 껍질은 단맛, 쓴 맛, 따뜻한 맛이 있으며 기침과 가래 효과는 귤 껍질보다 낫습니다 감기와 기침, 식욕 부진, 가슴과 복통 치료에 좋은 약입니다.

프리미엄 유기농 비트 쥬스 파우더 4% 질산염
신상품 - 유기농 비트 주스 분말 4% 질산염
FruiVeg® 미리 혼합된 과일과 채소 분말
추천상품 - FruiVeg® 미리 혼합된 과일 및 야채 분말

관련 상품

  • 주황색 가루

    주황색 가루

    KangMed의 벌크 주황색 가루 은 화학 향료, 색소 및 기타 첨가제가 없는 천연 원료이며 고품질 식품 가공 원료입니다.

  • 달콤한 오렌지 가루

    달콤한 오렌지 가루

    KangMed의 벌크 달콤한 오렌지 가루 은 화학 향료, 색소 및 기타 첨가제가 없는 천연 원료이며 고품질 식품 가공 원료입니다.

  • 유기농 오렌지 껍질 분말

    유기농 오렌지 껍질 분말

    KangMed의 벌크 유기농 오렌지 껍질 분말 은 화학 향료, 색소 및 기타 첨가제가 없는 천연 원료이며 고품질 식품 가공 원료입니다.

  • 오렌지 껍질 가루

    오렌지 껍질 가루

    KangMed의 벌크 오렌지 껍질 가루 은 화학 향료, 색소 및 기타 첨가제가 없는 천연 원료이며 고품질 식품 가공 원료입니다.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