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ngMed ™ 뉴스

과일 및 야채 분말식품 가공 원료뉴스

천연 과일 및 야채 분말은 식품 재료 제조업체 KangMed에서 나옵니다.

열정 과일 영양가

  • 클릭: 421
  • 날짜: 4/26/2020 9:56:44 PM

열정 과일에는 아미노산, 비타민, 카로티노이드, 수퍼 옥사이드 디스 뮤 타제 (SOD), 셀레늄 및 신체에 필요한 다양한 미량 원소가 풍부합니다. 열정 과일은 단백질, 지방, 설탕, 비타민, 칼슘, 인, 철, 칼륨 및 SOD 효소가 풍부하며 과일에서 VC의 왕으로도 알려져 있으며 독특한 맛이 있습니다 (종자는 바삭하고 맛 있으며 영양가가 높습니다).

열정 과일

  1. 과학적 예측에 따르면, 열정 과일은 천연 비타민 C가 매우 풍부합니다. 비타민 C는 주스 100g 당 34.6mg이며 비타민 A, B1, B2 등이 풍부합니다. 또한 칼슘, 인, 철 및 아미노산 및 미량 원소와 같은 다양한 물질.
  2. 열정 과일은 유기산, 니코틴산, 아미노산, 리놀레산, 미네랄, β- 카로틴, 리코펜, 수용성식이 섬유, 알칼로이드, 플라보노이드 등이 풍부합니다. 인체의 160 가지가 넘는 유익한 성분은 건강 관리, 의약 가치가 높은 자연 식품.
  3. 열정 과일은 과일 산과 식용 섬유가 풍부하여 소화 시스템에 작용하며 식욕 부진, 팽만감 및 변비에 좋은 영향을 미칩니다.
  4. 열정 과일에는 비타민 E와 리코펜이 포함되어있어 생식계에 미치는 영향을 과소 평가해서는 안되며, 밤에 소변을 보는 많은 중년 및 고령자는 밤에 자라는 빈도가 현저히 줄어든다는 느낌이 들기 때문에, 열정 과일은 음을 키우고 신장에 영양을 공급한다고합니다.
  5. 열정 과일 주스에는 165 가지 화합물이 있으며, 특별한 향을 만듭니다. 일반적으로 소비되는 열정 과일은 상쾌하고 상쾌하며 갈증을 일으키고, 소화를 돕고, 가래와 기침을 줄이며, 변비를 완화하고, 혈액 순환을 촉진하고 신체를 강화하고, 인간의 면역 기능을 개선하고, 음과 신장에 영양을 공급하고, 피로를 제거하고, 혈압과 지질을 낮추고, 노화를 지연시키고, 저항합니다 고혈압의 영향. 열정 과일 뿌리, 줄기 및 잎은 항 염증 및 진통 효과, 저지방 및 혈압이 낮습니다.
프리미엄 유기농 비트 쥬스 파우더 4% 질산염
신상품 - 유기농 비트 주스 분말 4% 질산염
FruiVeg® 미리 혼합된 과일과 채소 분말
추천상품 - FruiVeg® 미리 혼합된 과일 및 야채 분말

관련 상품

  • 유기농 열정 과일 분말

    유기농 열정 과일 분말

    KangMed의 벌크 유기농 열정 과일 분말 은 화학 향료, 색소 및 기타 첨가제가 없는 천연 원료이며 고품질 식품 가공 원료입니다.

  • 열정 과일 분말

    열정 과일 분말

    KangMed의 벌크 열정 과일 분말 은 화학 향료, 색소 및 기타 첨가제가 없는 천연 원료이며 고품질 식품 가공 원료입니다.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