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ngMed ™ 뉴스

과일 및 야채 분말식품 가공 원료뉴스

천연 과일 및 야채 분말은 식품 재료 제조업체 KangMed에서 나옵니다.

고구마의 영양가

  • 클릭: 464
  • 날짜: 4/23/2020 9:14:13 PM

고구마에는 전분,식이 섬유, 카로틴, 비타민 A, B, C, E는 물론 칼륨, 철, 구리, 셀레늄, 칼슘 및 리놀레산과 같은 10 가지 이상의 미량 원소가 풍부합니다. 가족은 그것을 가장 균형 잡힌 건강 식품이라고 불렀습니다. 이 물질들은 혈관의 탄력성을 유지할 수 있으며 노인의 습관성 변비를 예방하고 치료하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고구마

  1. 카로틴
    고구마는 카로틴이 풍부하여 상피 세포의 정상적인 성숙을 촉진하고 상피 세포의 비정상적인 분화를 억제하며 발암 성 산소 자유 라디칼을 제거하며 발암 물질이 핵의 단백질에 결합하는 것을 방지하며 인간 면역력을 향상시킵니다.
  2. β- 카로틴
    고구마는 β- 카로틴의 최고의 식품 공급원으로, 신체가 차가운 바이러스 침입으로 인한 감염과 싸울 수있는 충분한 백혈구를 생성하도록 도와줍니다.
  3. 식이 섬유
    고구마에는식이 섬유가 많이 들어있어 소화가 안되고 장에 흡수되지 않으며 장을 자극하고 연동 운동을 강화하고 해독하며 노인성 변비에 좋은 영향을 미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현재 소화 불량과 변비를 앓고 있으며 변비가 오래 지속되면 위장관 암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고구마에는 조섬유가 풍부하여 배변을 촉진 할 수 있습니다.
  4. 종합 비타민
    고구마는 설탕, 셀룰로오스 및 다중 비타민 영양, 특히 β- 카로틴, 비타민 E 및 비타민 C가 풍부합니다.
  5. 셀룰로오스 및 펙틴
    고구마는 셀룰로오스와 펙틴이 풍부하여 소화액 분비와 위장 운동을 자극 할 수 있으며 영양소가 높고 칼로리가 적고 지방이 적으며 혈관에 대한 보호 효과가 뛰어납니다.
  6. 라이신
    특히 고구마에는 라이신이 풍부하고 쌀과 밀가루에는 라이신이 없습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아직 그것을 깨닫지 못했습니다.
  7. 에스트로겐 유사 물질
    고구마는 또한 에스트로겐과 유사한 물질을 함유하고 있으며, 이는 인간의 피부를 보호하고 노화를 지연시키는 데 특정한 영향을 미칩니다.
  8. 클로로겐산
    고구마의 클로로겐산은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고 주근깨와 나이 반점의 출현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9. 뮤신 단백질
    고구마에는 많은 점액 단백질이 함유되어있어 간과 신장의 결합 조직의 위축을 예방하고 신체의 면역력을 향상 시키며 콜라겐 질환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10. 칼슘 및 마그네슘
    고구마에 함유 된 칼슘과 마그네슘은 골다공증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11. 바이오 플라보노이드
    고구마에는 고유 한 생물학적 플라보노이드가 함유되어있어 암을 예방하고 수명을 연장 시키며 부신에서 분비되는 호르몬과 유사한 스테로이드입니다. 외국 학자들은 이것을“위조 호르몬”이라고 부릅니다. 유방암과 대장 암의 발생을 효과적으로 억제 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유기농 비트 쥬스 파우더 4% 질산염
신상품 - 유기농 비트 주스 분말 4% 질산염
FruiVeg® 미리 혼합된 과일과 채소 분말
추천상품 - FruiVeg® 미리 혼합된 과일 및 야채 분말

관련 상품

  • 유기농 고구마 가루

    유기농 고구마 가루

    KangMed의 벌크 유기농 고구마 가루 은 화학 향료, 색소 및 기타 첨가제가 없는 천연 원료이며 고품질 식품 가공 원료입니다.

  • 고구마 가루

    고구마 가루

    KangMed의 벌크 고구마 가루 은 화학 향료, 색소 및 기타 첨가제가 없는 천연 원료이며 고품질 식품 가공 원료입니다.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