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ngMed ™ 뉴스

과일 및 야채 분말식품 가공 원료뉴스

천연 과일 및 야채 분말은 식품 재료 제조업체 KangMed에서 나옵니다.

정기적으로 망고를 섭취하면 어떤 이점이 있습니까?

  • 클릭: 396
  • 날짜: 4/21/2020 8:02:24 PM

망고는 모두가 좋아하는 과일로 맛이 좋고 육즙이 많고 두꺼운 고기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망고의 달콤한 맛을 좋아합니다. 그리고 망고를 자주 먹으면 풍부한 비타민과 섬유질을 추가하여 완하제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망고

  1. Qi 활성화 및 강화
    고대 책과 민속에는 망고로 질병을 치료하기위한 처방전이 많이 있습니다. 망고는 자연적으로 따뜻하며 기 보충, 기 조절, 비장 개선 및 식욕 감퇴, 바람과 습기 제거, 땀과 발진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 망고를 자주 먹으면 빈혈이나 허리 통증, 팔다리의 마비에 치료 효과가 있으며 망고 잎도 살균 작용을하고 다양한 바이러스가 나타나는 것을 막을 수있는 한약재입니다. 역할.
  2. 근육통 완화
    최신 연구에 따르면 망고는 피트니스 후 근육통을 완화하고 신체 회복을 가속화 할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매일 망고 주스를 마시는 사람들은 근육통을 효과적으로 완화하고 통증을 줄일 수 있습니다.
  3. 철 다리미
    망고의 철분 함량은 고기만큼 좋지는 않지만 과일 중에서 가장 좋습니다. 그리고 망고에는 더 많은 비타민과 유기산이 함유되어있어 철의 흡수와 이용을 촉진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4. 면책 강화
    풍부한 비타민 A와 C와식이 섬유는 면역력을 강화하고 전반적인 건강을 향상시킵니다.

더 많은 망고를 섭취하는 것의 이점에 대해서는 관련 내용이 소개되어 있습니다. 망고를 먹으면 많은 건강상의 이점이 있습니다. 읽고 난 후에는 많은 것을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또한 신체의 면역력을 향상시키고 근육통을 완화시킬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유기농 비트 쥬스 파우더 4% 질산염
신상품 - 유기농 비트 주스 분말 4% 질산염
FruiVeg® 미리 혼합된 과일과 채소 분말
추천상품 - FruiVeg® 미리 혼합된 과일 및 야채 분말

관련 상품

  • 망고 가루

    망고 가루

    KangMed의 벌크 망고 가루 은 화학 향료, 색소 및 기타 첨가제가 없는 천연 원료이며 고품질 식품 가공 원료입니다.

  • 유기농 망고 분말

    유기농 망고 분말

    KangMed의 벌크 유기농 망고 분말 은 화학 향료, 색소 및 기타 첨가제가 없는 천연 원료이며 고품질 식품 가공 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