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ngMed ™ 뉴스

과일 및 야채 분말식품 가공 원료뉴스

천연 과일 및 야채 분말은 식품 재료 제조업체 KangMed에서 나옵니다.

코코넛의 효능과 역할

  • 클릭: 1389
  • 날짜: 4/7/2020 11:33:51 PM

코코넛은 달콤하고 매끄럽고 위, 비장 및 대장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펄프는 강화 및 약화, 기의 혜택 및 바람 제거, 구루병 제거 및 곤충 죽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소아 벌레, 생강 벌레 질병; 코코넛 물은 영양을 공급하고 열을 없애고 갈증을 해소시키는 효과가 있으며, 열과 갈증과 갈증을 불충분 한 액체로 치료하는 데 주로 사용됩니다.

Coconut

약용 코코넛 사용

강장제 효과 : 비장과 위가 피곤하면 식욕이 약하고 팔다리가 약하며 몸이 약하고 코코넛 고기가 잘게 썰고 적절한 양의 닭고기와 찹쌀이 첨가됩니다. 찜 후식이는 닭고기 때문에 더 효과적입니다. 찹쌀과 코코넛 살은 모두 영양이 풍부하며 국물을 끓여 치료하면 강장제 효과가 더 중요합니다.

기침과 가래 : 겨울 멜론 씨앗이 함유 된 코코넛은 폐화를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차가운 눈살이나 맑은 노란 귀를 첨가하면 코코넛의 따뜻함과 건조 함을 중화시킬 수 있습니다. 코코넛 고기는 기침과 가래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살충 구충제 : 코코넛 고기와 코코넛 주스는 장내 기생충을 죽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주스를 마시거나 고기를 먹으면 생강 벌레와 촌충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치료 효과는 신뢰할 수 있고 독성과 부작용은 없으며 구루병과 구루병을 죽이는 데 이상적인 식품으로 혈액을 매끄럽게하고 피부를 빛나게합니다.

변비 치료 : 코코넛 가루를 마시는 것은 종종 컴퓨터 앞에 앉아 변비를 일으키는 환자의 경우 장을 이완시킬 수 있습니다.

다양한 질병 예방 : 코코넛 워터는 신장과 방광 기능을 향상시킵니다. 또한, 코코넛을 섭취하면 헛배 부름, 변비, 궤양 및 기타 소화 및 위장병을 예방하고 치료할 수 있습니다. 코코넛은 암과 골다공증을 예방하고 신장 결석을 녹이며 발작과 췌장 질환과 관련된 증상을 감소시키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이뇨 및 부기 : 코코넛 주스는 칼륨 및 마그네슘과 같은 미네랄이 풍부하며, 그 구성은 탈수 및 전해질 장애를 교정하고 이뇨 및 부종의 효과를 얻을 수있는 세포 내액과 유사합니다.

구강 궤양 개선 : 코코넛 주스에는 라 우르 산이 풍부하고 항 바이러스, 항진균, 항 박테리아 및 항 염증 작용이 있으며 입안에서 화학적 장벽 층을 형성하여 상처를 유지하고 구강 궤양이 회복되었습니다.

코코넛

코코넛의 다양한 용도

나무 자체 : 코코넛 나무 자체는 훌륭한 정원 나무로 거리 나무, 조경 나무 및 열대 및 아열대 풍경을 반영하는 정원 나무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코코넛 섬유 : 패딩, 빗자루, 브러쉬 및 해양 케이블과 같은 다양한 용도로 사용됩니다. 특히 원예, 단열, 부식 제어 및 농업 분야. 물 흡수력이 강하여 부식 방지 측면에서 플라스틱 및 철선보다 효과적이며 채소와 나무의 성장 환경을 제공 할 수 있으며 미국, 독일, 일본 및 유럽의 제방을 덮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코코넛 나무 : 단단한 질감과 아름다운 패턴을 가구 및 건축 자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코코넛 잎 : 직조, 매일 필수품 및 일일 연료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코코넛 새싹 : 코코넛 주스를 잘라 코코넛 와인을 만들거나 코코넛 설탕을 정제 할 수 있습니다.

코코넛 껍질 : 질감이 단단하고 뜨겁거나 차갑게 변형되지 않으며 고품질 활성탄으로 만들거나 코코넛 조각, 악기 및 기타 공예품으로 가공 할 수 있습니다.

코코넛 고기 : 말린 코코넛, 코코넛 밀크 파우더, 코코넛 단백질, 코코넛 주스, 코코넛 페이스트 및 무색 코코넛 오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코코넛 워터 : 비타민 B 및 C, 호르몬, 설탕 및 기타 성분이 포함되어 있으며 자연 상쾌한 음료이며 다른 음식을 가공하는 데 사용될 수도 있습니다.

코코넛 오일 : 주로 산업용 오일로 비누를 만들기위한 고품질의 원료이며 기포 력이 강하고 고급 비누와 치약을 만들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유기농 비트 쥬스 파우더 4% 질산염
신상품 - 유기농 비트 주스 분말 4% 질산염
FruiVeg® 미리 혼합된 과일과 채소 분말
추천상품 - FruiVeg® 미리 혼합된 과일 및 야채 분말

관련 상품

  • 코코넛 파우더

    코코넛 파우더

    KangMed의 벌크 코코넛 파우더 은 화학 향료, 색소 및 기타 첨가제가 없는 천연 원료이며 고품질 식품 가공 원료입니다.

  • 코코넛 워터 파우더

    코코넛 워터 파우더

    KangMed의 벌크 코코넛 워터 파우더 은 화학 향료, 색소 및 기타 첨가제가 없는 천연 원료이며 고품질 식품 가공 원료입니다.

관련 뉴스